티스토리 뷰

오늘 아침에 도둑꿈 꾼김에 도둑맞는 꿈해몽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너무 피곤해서 11시쯤 잤어요. 간만에 일찍 자다보니 아침에 선잠을 잔 것 같은데 그때 꿈을 꿨습니다. 오늘따라 너무 생생해서 더 이상한 기분이었네요. 

 

 

도둑맞는 꿈을 꾸다말고 놀라서 눈을뜨고 서랍장 쪽을 바라봤는데 사람의 실루엣이 보여서 너무 놀래서 몸을 움직여보려고 하는데 움직여지지 않아서 소리를 질러봤는데 그것도 안되더라구요. 안간힘을 쓰다가 다시 잠에 들었습니다. 

도둑이 집에 들어오는 꿈 경우는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가 사라지거나 재물운이 있는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도둑이 들어오기만 하고 그냥 나가면 기회를 놓치거나 논란의 중심에 설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제가 꾼 꿈은 중간에 끊겨서 결론을 못봤기에 어떤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제가 항상 말씀드리듯이 꿈은 무의식의 발현으로 현재 마음 상태를 반영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요즘 외벌이로 바뀌면서 금전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꾸게 된 꿈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도 재물운이 있는것이었으면 좋겠네요

집에 들어온 도둑 잡는 꿈은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얘기치 않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도둑과 싸우다가 피를 흘리는 꿈 또는 죽는 꿈은 다행스럽게도 길몽이라고 합니다. 역시 꿈과 현실은 반대인 것 같습니다. 고민거리가 잘 해결되거나 재물운이 생기는 것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분좋게 받아들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둑에게 쫓기는 꿈은 앞으로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그 기회를 놓칠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미리 대비해서 기회가 왓을때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돈을 도둑맞는 꿈은 지금 가지고 있는 근심거리가 원만하게 해결되는것을 말합니다. 그렇지만 그 금액이 너무 큰 경우면 오히려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실 금액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돈다발이나 가방등에 꽉차게 들어있는 돈이라면 그렇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