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일에는 토끼띠 남자 소띠 여자 띠별궁합 알아볼게요. 우선 두 궁합은 전반적으로 살펴봤을때는 괜찮은 편입니다. 남자는 온화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기분에 따라서 잘 맞춰나가는 편입니다. 반면에 여자는 남성만큼 타인을 이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 초기에는 이런 문제로 인해서 서로간에 오해가 있고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자라온 환경이나 성격에 따라서도 많이 발생하는 문제이니 크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맞느냐 아니냐를 봐야하기 때문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조금씩 양보한다면 원만한 관계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연애초기와는 반대로 여성이 남성에게 더 맞춰주는 경향이 생길수는 있습니다. 

 

 

 

토끼띠 남자는 외향적으로 보이고 강단이 강해보입니다. 본인의 기준이 명확한 것으로 비춰지지만 실제로는 감정기복이 심한 편이라서 고민도 많고 우유부단함을 보일때가 많습니다. 이로인해서 불안한 심리를 자주보입니다.

이 성격은 연애를 할때도 드러나는데요. 특히 초기에 한명에게 집중하지 못하고 이 사람이 맞는지 아닌지 고민하다가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는 상대 여성이 확실한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띠여자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졌고 상대방의 실수에도 관대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평판이 좋습니다. 근면성실한 성격으로 거짓말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자칫 더딜수는 있으나 대인관계도 사회생활도 오래가기 마련입니다.

 

 

 

이로인해 장기간 봤을때는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성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소가 주는 이미지처럼 꾸준함을 가지고 있는데 연애를 할때도 마찬가지입니다. 

한 사람만을 바라보고 그 사람을 위해 꾸준히 나아갑니다. 바람을 핀다는 것은 생각치도 않는 사람으로 남은여생을 함께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겠습니다. 토끼띠 남자 소띠 여자 띠궁합 확인해봤습니다. 남녀간의 만남은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데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서로가 다른것을 전제하에 받아들이면 더 좋은 관계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