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띠남자 말띠여자 띠별궁합보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신년초이다보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전달해드리려고 해요. 둘의 궁합은 무난한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천생연분은 아니지만 서로를 인정하며 받아들이는 관계입니다. 때로는 평행선을 달리는 관계이기 때문에 서로 오해가 생기기도 합니다. 

용띠남자는 보편적으로 활발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좋은 편이고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받는 경우에도 티를 내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스스럼 없이 대합니다. 금전 관계에 있어서는 단호하고 득실을 따지기 때문에 손해를 보진 않겠고 성실하게 돈을 모으는 편입니다. 

계획을 세우면 반드시 해내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추진하기 때문에 목표달성률이 좋은 편입니다. 결혼을 하게되면 여유있는 생활을 하고 가정이 평화로울 것입니다. 

 

 

말띠여자는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무언가에 얽메이거나 정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언제나 자유를 찾아 행동합니다.

활발한 편이라서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는 편이고 연애를 할때도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말 마음에 맞는 사람을 만난다면 특유의 추진력으로 관계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용띠남자 말띠여자 띠궁합보기 해봤습니다. 사실 사람을 열두가지 띠로 정확하게 나눠서 적용한다는 것은 무리는 있습니다. 다만 사람의 타고난 기질은 확인할 수 있을것이고 각자의 성격과 천성 그리고 주변 환경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는것은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