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정보

개꿈해몽 풀이

인포터 2019. 11. 4. 11:59

안녕하세요. 요번엔 개꿈해몽 풀이 해보겠습니다. 가끔 일상생활 속에서 지인이니 친구들이 좀 황당한 얘기를 하게되면 개꿈이라는 얘기를 할때가 있는데요. 바로 이뤄질 수 없다는 의미로 하는거겠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황당무계한 꿈이거나 흉몽이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서 길몽인 경우도 있으니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개가 졸졸 따라온다면 어떤 꿈일까요? 지금 곤란을 겪고 있거나 난처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주변 지인이나 새롭게 알게 되는 사람 등 타인의 도움으로 타결책을 찾게 되는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내가 개를 쫓아다니는 꿈은 어떨까요? 누군가에게 부탁받은 일이 있는데 잘 해결되지 않다가 다른 이를 통해서 해결되는 것을 말합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은 다행이도 길몽이라고 합니다. 진행중인 일이 잘 해결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담벼락을 보고 짖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겨나는 것을 의미하니 평소보다 더 신중하게 행동하고 결정해야겠습니다. 

개가 가출하는 꿈은 재물이든 사람이든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뭔가 투자를 하셨다면 손실을 입을 수 있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회사가 불만족스러운 상태라면 이직의 기회가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작은 강아지를 본 꿈이라면 현재 본인이 결혼한 상태라면 태몽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중에 있을수도 있습니다. 

 

 

 

강아지가 볼일보고 있는 꿈의 경우에는 길몽입니다. 똥꿈과 비슷하네요. 얘기치 못하게 금전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개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꿈도 마찬가지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개가 자는 모습을 보는꿈은 준비중인 일이나 진행중인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잘 풀기는 것을 말합니다. 개를 안아주는꿈은 가까운 지인에게 당해서 손실이 생겨나는 것을 말합니다. 꿈은 무의식의 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직감이 꿈에 반영되어 나타나기도 합니다. 뭔가 꺼림칙한 꿈을 꾸게 된다면 평소보다 주의하시고 기분좋은 꿈을 꾸신다면 기분좋게 받아들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보기

도둑맞는 꿈해몽 도둑꿈 총정리

돈 꿈해몽 풀이

뱀 꿈해몽 풀이 뱀나오는 꿈